SBID 즐겨찾기

SBID

검색열기

SBID에서 제공하는 많은 자료를 확인 해 보세요!!

입찰도우미> 적격심사 > view

상세보기게시판
제목 [조달청] 물품구매계약 품질관리 특수조건 개정·시행 알림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5/04/17 16:07:12
분류 조달청 조회 1662
첨부파일 Desktop 6.zip

1. 우리 청 지침인 「물품구매계약 품질관리 특수조건」을 붙임과 같이 개정 하였음을 알려드리오니 2015.4.20.이후
입찰공고 분부터
적용하여 주시기 바라며,

2. 물품검사 불합격 등에 대한 거래정지 관련 업무를 조달품질원에서도 조치 할 수 있도록 관련 내용을 개정하였으니
2015.4.15.이후 발생 건에 대해서는 조달품질원에서 해당 업무를 수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붙임 :
1. 「물품구매계약 품질관리 특수조건」개정안 1부.
2. 「물품구매계약 품질관리 특수조건」신·구조문대비표 1부.
3. 「물품구매계약 품질관리 특수조건」개정 전문 1부. 끝.  

이전글 [조달청] 조달청 내자구매업무 처리규정일부 개정 알림
다음글 [조달청]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개정안내